❓ 다클은 무료인가요? 🆓

🔹 네, 다클은 사용자에게  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❓ 견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📝

🔹 기본 정보를 작성한 후, 🤝 컨설팅이 시작됩니다.

❓ 견적을 받으면 계약해야 하나요? 혹은 패널티가 있나요? 📃

🔹 아닙니다.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🏆 최대한 지원해드립니다. 패널티는 없지만,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최대 횟수에는 제한이 있습니다.

❓ 견적을 몇 번 받을 수 있나요? 🔄

🔹 분기당 5️⃣회까지 가능합니다.

❓ 견적을 받기 전에 사전 준비 정보는 어떻게 있나요? 📋

🔹 사업자 등록증 사본, 🌐 회사 홈페이지, 구현하려는 서비스 내용, 🙋‍♀️ 담당자 정보가 필요합니다.

❓ 계약 후 문제 발생 시 처리 방법이 있나요? 🆘

🔹 계약된 업체 담당자를 통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한 후, 서비스 제공자에게 🎯 적절한 해결책을 요청하시면 됩니다. 해결책 도출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다클 매니지드 센터에 📞 요청해주세요!

❓ 매칭되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? ☁️

🔹 다클은 애져, 아마존, 네이버, 텐센트, 구글 클라우드 등 현존하는 서비스를 🎯 최적으로 매칭해드립니다.

❓ 클라우드 매니저는 어떤 분인가요? 👤

🔹 클라우드 매니저는 MSP 소속의 세일즈 담당자입니다.

❓ 클라우드 매니저가 클라우드 컨설팅도 진행해주시나요? 💬

🔹 네, 진행 가능하며, 필요한 경우 🧑‍💻 기술진의 지원도 가능합니다.

❓ 계약 후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🔄

🔹 계약 내용에 따라 다양한 절차가 있습니다.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다클 매니지드 센터에 📞 연락해주세요!

❓ 계약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📝

🔹 MSP에서 컨설팅 및 견적을 진행한 후 실제 계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.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다클에서 📘 표준 계약 가이드도 제공해드립니다.

❓ 계약 후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 💰

🔹 계약 조건에 따라 MSP사와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.

❓ 결제 증빙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 🧾

🔹 계약된 MSP사와 직접 처리 가능합니다.

❓ 계약된 클라우드 업체에 문제 발생 시 어떻게 처리가 가능할까요? 🆘

🔹 먼저 계약된 업체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는 것이 좋습니다.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찾지 못할 경우 다클 윈드서퍼에게 📞 문의해주세요. 최대한 지원해드리겠습니다.

❓ 견적 진행 중인 매니저에게 회사 정보를 전달해도 괜찮은가요? 📨

🔹 개인정보와 기업정보는 필수적으로 🛡️ 보호됩니다. 견적을 진행하는 매니저들은 다클과 기본적으로 정보보호 관련 약관에 동의한 후 견적을 진행합니다. 계약 진행 시에는 📘 표준 계약 가이드를 따라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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